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대우, 닌텐도ㆍ텐센트 주식연계 ELS 공모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미래에셋대우가 일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닌텐도(Nintendo)와 중국 정보기술(IT) 기업 텐센트(Tencent Holdings)의 주식과 연동되는 주가연계증권(ELS)을 판매한다.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23일 오후 1시 30분까지 ‘제20891회 닌텐도(NINTENDO)-텐센트(Tencent Holdings) 원금 90% 부분지급 조기상환형 ELS’를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1년 만기 상품으로 조기상환평가일(3, 6, 9개월)에 모든 기초자산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2% 이상이면 연 11%의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경우 만기평가일(12개월)에 두 기초자산(닌텐도, 텐센트)의 만기평가가격이 모두 최초기준가격보다 상승했다면, 기초자산 상승률이 낮은 종목의 상승률 만큼을 수익으로 지급한다.

만기평가일에 두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만기 평가가격이 최초 기준가격보다 떨어졌다면 최대 10%까지 원금 손실이 있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일본 도쿄증권거래소와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하지만 원화로 청약하고 원화로 만기상환을 받기 때문에 해외 통화 환전이 필요 없다. 또한, 별도의 환헤지가 필요 없고 환율에 의한 수익 변동도 없다.

최소 100만원부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