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스콤 창립 40주년 기념 아이패드ㆍ상품권 증정 MTS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코스콤(구 한국증권전산)이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이용 5개 증권사와 창립 40주년 공동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스콤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케이프투자증권, 한양증권, 부국증권, 골든브릿지증권 등 4개 증권사와 MTS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등 경품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NK투자증권과는 내달부터 실시한다.

당첨자 선정 규모 및 방식은 각 증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코스콤이 지난해 10월 공개한 MTS 신버전은 자체 기술로 개발한 HTML5 기반의 플랫폼으로, 증권사별 빠른 개편 및 안정적 서비스 운용이 가능해졌다.

비대면 계좌개설 전용 앱(App)을 포함하고 있어 계좌신청부터 주문까지 모든 업무를 모바일로 신속히 처리할 수 있으며, 단축숫자 및 지문인증 등을 통한 간편 로그인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코스콤은 MTS용 FDS(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와 해외 증권사를 위한 다국어버전 개발에 나서는 등 편의성 및 안정성 보강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엄재욱 영업본부장은 “최신기술을 접목시킨 코스콤 MTS를 통해 증권사의 IT비용 중복투자를 막고 주식투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4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증권사의 신규 투자자 모집에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