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임업진흥원, ‘두드림 나무박사’ 여름방학 체험 프로그램 실시
[헤럴드경제(대전)=이권형 기자]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 이하 진흥원)은 27일 서울 강서구 본원에서 수도권 및 서울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두드림(Do-Dream) 나무박사!’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교육부와 연계한 교육기부 프로그램인‘Do-Dream 나무박사!’는 진흥원의 역할소개와 목재에 대한 기초상식 등 임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한다.


‘Do-Dream 나무박사!’는 2017년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7월 27일과 8월 3일 총 두 차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진흥원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개원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 온 교육기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진흥원의 교육기부는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운영하는 교육기부포털사이트(www.teachforkorea.g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인원은 20명 내외로 7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기부포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남균 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신나고 알찬 내용의 수업을 기부함으로써 공부는 물론 직업·진로방향에 대해 생각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