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시 물류발전대상 후보자 접수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광역시는 ‘제12회 인천광역시 물류발전대상’ 후보자 신청서 접수를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받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인천시 물류발전대상은 물류산업분야 종사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인천의 글로벌 물류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인천광역시 물류발전대상조례’에 의거 수상자를 선정ㆍ시상한다.

시상은 기업부문과 개인·단체부문으로 나누어 각각 본상 및 특별상 4개 부문에 대해 포상한다.

후보자 요건은 소재지 또는 사업 활동지역이 인천 관내에 있는 기업체로서 물류 산업분야에서 우수한 사업실적, 타업체의 수범 또는 획기적 발전방안을 이룩한 기업과 인천시 물류발전에 지대한 공이 있는 물류 기업의 임직원, 학계 등의 개인 및 단체다.

수상후보자 추천 및 신청은 물류관련 기관ㆍ단체ㆍ기업체의 대표 또는 시장, 군수ㆍ구청장이 추천할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인천시 홈페이지(http://www.in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구비서류와 함께 인천시 항만과로 우편(21999 - 인천광역시 연수구 갯벌로 12, 1404호 - 송도동, 미추홀타워) 또는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물류발전대상 수상후보자에 대해서는 제출자료 확인 및 현지실사를 거쳐 10인 이내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공적내용을 심사한 후 12월 8일 수상자를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12월 중 지역물류인의 밤 행사시 실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천시 항만과(☎032- 440-4842)로 문의하면 된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