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도 지식(GSEEK)’ 정동극장 간 까닭은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무료 온라인 평생교육 1000개 과정을 운영하고있는 경기도 지식(GSEEK)이 문화예술 분야를 잇달아 공략하고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27일 서울 정동극장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 주요내용은 ▷지식 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지식 회원 대상 정동극장 공연 30% 할인 제공 ▷문화예술 공연과 관련 교육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정동극장 문화예술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 추진 등이 골자다.

[사진=김경표 경기평생교육진흥원장]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지식은 전통 창작공연의 산실인 정동극장과의 협력을 통해 전통 문화예술 콘텐츠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평생교육과 예술의 결합을 통한 도민 대상의 새로운 교육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했다.

경기도 지식은 취미생활, 인문교양, 생활정보 등 14개 분야에서 1000여개 과정을 운영중이며 다양한 강좌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공연 할인, 오프라인 특강, 이벤트 등 도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앞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경기도문화의 전당과 서비스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입장객 대상 경기도문화의 전당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