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證, 해외선물ㆍ옵션 고객 ‘수수료 할인ㆍ상품권 증정’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이 해외선물ㆍ옵션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할인하고 상품권을 증정하는 ‘패밀리 Sale Festa’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은 내달 31일까지 약 2개월 간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해외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6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이벤트 기간동안 KB증권 해외선물계좌 신규 개설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2달간 계약당 수수료 3달러로 거래할 수 있다. 기본 수수료는 계약당 5.9달러다.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유선전화로 신청을 해야한다.

또한 CME거래소(CME, CBOT, NYMEX, COMEX 등 CME GROUP)상품을 1계약만 거래해도 2만원 상당의 영화관람권 또는 커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해외선물ㆍ옵션 거래실적에 따라 현금 20만원을 증정하기도 한다.(기본 수수료 5.9달러 기준 500계약 이상)

위 3가지 이벤트 혜택은 중복이 가능하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12월 미국 금리인상과 국제유가 변동성 확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선물시장을 향한 관심이 최근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KB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계좌는 KB증권 영업점 및 KB국민은행 등 7개 은행(우리, 씨티, 대구, 부산, SC, 기업)을 방문해 개설할 수 있다. 비대면계좌개설 앱인 ‘스마트에이블’(Smart able)로도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해외상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