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증권 able 체크카드 주말 쇼핑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이 주말 대형마트 등에서 able 체크카드 이용시 현금을 돌려주는 ‘주말 쇼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은 내달 10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ㆍ일요일에 able 체크카드를 이용해 오프라인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B증권]

누적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도는 1인 최대 3만원이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조건에 맞게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30명은 추첨을 통해 3만원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기간에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 신청해야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able 체크카드 고객들이 연말을 맞이해 보다 알차고 효율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등 KB금융그룹 내 계열사들과 함께 일상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하며 ‘국민의 자산관리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