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티콘코리아, 제품 판매 증진을 위한 지역세미나 개최

오티콘코리아(OticonKorea, 대표 박진균)가 지역세미나(2018 Oticon Local Seminar)를 개최했다. 이달 23일에 오티콘코리아 본사를 시작으로 대전(2월 24일)과 부산(2월 28일)에서 개최되었으며, 광주(3월 15일), 대구(3월 16일)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존 진행되던 세미나와 다르게 제품 판매에 대한 전략을 공유하고 실제로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직접적으로 오티콘 제품들을 판매하는 대리점 사장님들이 제품에 대해 많이 알고 정보를 제공할수록, 고객들이 보청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오티콘코리아는 이론식 교육뿐만 아니라, 시장의 변화에 대비 할 수 있는 보청기 검증 및 확인(Verification&Validation, V&V)과 판매 증진을 위한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가장 인기 있던 ‘핸즈온트레이닝(Hands on Training)’ 섹션은 대리점 사장님들의 적극적인 태도로 활발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섹션에서는 판매 증진을 위한 오티콘만의 팁(tip)을 공유할 예정이라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진균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 대해 “Technology, V&V 가이드라인, 핸즈온트레이닝 등 보청기 판매를 위한 다양한 필수 정보들로 구성하였으며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서울을 비롯한 지방까지 직접 방문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남은 지역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석을 원한다면 오티콘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오티콘코리아는 WDH그룹(William Demant Holding)는 세계적인 청각 전문 기업의 한국지사이다. 오티콘 보청기, 버나폰 보청기, 인터어커스틱스, 오티콘 메디컬 등 청각 전반과 관련된 10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오티콘코리아 본사와 전국 전문대리점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