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삼베리K, 100% 인삼열매만 증포시킨 ‘청춘 여르미차’ 판매
인삼베리K 연구소에서 개발한 인삼열매 추출물 환절기 면역력 개선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인삼베리코리아㈜(대표이사 김현주)가 국산 4년근 인삼열매만을 100% 증포시킨 인삼베리K ‘청춘 여르미차’를 판매, 높은 매출액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약 10년 전부터 ‘잘 먹고 잘 살자’는 웰빙 열풍과 함께 인간의 평균 수명 연장 등 고령화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에 따라 인삼베리코리아㈜는 강원도 청정지역의 4년근 인삼열매만을 추출하여 만든 ‘청춘 여르미차’를 출시한 이래로 연일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삼베리K ‘청춘 여르미차’는 특허 출원한 인삼열매 가공법으로 제조한 티백 형태의 차 제품으로 인삼열매 속 사포닌 함량이 인삼보다 4배 더 많아서 인삼에만 존재하는 특이 사포닌 ‘진세노사이드’의 효능이 뛰어나다. ‘진세노사이드’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항암, 항당뇨, 항산화, 피로회복, 숙취해소, 성기능 개선 등이 있다.

인삼베리코리아㈜ 관계자는 “인삼열매의 뛰어난 효능을 입증하고 가정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차 제품을 개발했다. 인삼베리K ‘청춘 여르미차’는 다른 재료를 블랜딩 하지 않은 순수 인삼열매만을 100% 증포시켜 티백 속에 들어있는 인삼열매를 그대로 섭취 해도 좋다고 권장한다”고 밝혔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