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하우시스-신한카드, ‘지인 마이홈 페이’ 출시
- 인테리어 상품 구매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신한카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할부구매 금융상품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를 선보인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일 서울 논현동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김명득 부사장, 신한카드 MF사업그룹 안중선 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하우시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김명득 부사장(사진 오른쪽)과 신한카드 MF사업그룹 안중선 그룹장이 ‘지인 마이홈 페이’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LG하우시스]

‘지인 마이홈 페이’는 LG하우시스의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대리석 등 인테리어 상품 구매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할부 구매 금융 서비스다.

LG하우시스 제품이면 종류에 상관 없으며, 자가 주택(아파트/빌라/단독) 보유, 최소 200만원 이상 최대 5000만원 이하 결제 등의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 가능하다.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김명득 부사장은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이번 금융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비용 걱정 없이 자신이 꿈꿔 온 공간을 실현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혁신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