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세먼지 속 피부관리, ‘모공필링’으로… 피부장벽보호·모공관리에 도움

고농도의 황사와 미세먼지가 지속되면서 우리 피부는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미세먼지는 비소, 카드뮴, 납과 같은 중금속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 트러블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특히 초미세먼지는 모공보다 더 작은 크기인 2.5㎛ 이하로 피부에 쉽게 침투하고 협착되어 피부호흡을 방해하고 장벽을 손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산화반응을 초래해 각종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기도 하며, 피지와 뒤엉켜 모공을 넓히는 주요 원인이 된다.

이에 확실한 보습은 물론, 모공 및 피부장벽을 보호 할 수 있는 모공필링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습식형 다이아몬드 필링 기능을 갖춘 ‘오메가 하이드로필2’의 하이드로 다이아몬드필(이하 하다필)은 피부장벽을 지키는 모공필링 기술로 눈길을 끈다.

하다필은 기존 1세대(AHA, BHA, HA 분할하여 사용), 2세대(에어건 앰플모드 추가 사용) 장비의 한계를 뛰어넘어 피부장벽을 사수하면서 EP모드와 하이드로 다이아몬드 추가 사용이 가능한 3세대 버전으로 피부노폐물은 물론 비염증성, 염증성, 여드름흉터, 색소 등 다양한 여드름 증후의 예방과 개선, 치료 효과 유지가 강화됐다.

또한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유라시아 지역 최대의 미용박람회 ‘Beauty Urasia’에 참여해 기존 아쿠아필의 주요 기능이었던 단순 노폐물 제거를 뛰어넘은 습식형 다이아몬드 필링 기술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하다필을 출시한 메디컬 스킨케어 토탈 서비스 기업 ‘모어쓰리(MORE3)’ 관계자는 “하다필은 하다필링이란 이름으로 병의원 및 피부관리실에서 진료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봄철 피부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다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