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정민 인천 옹진군수 취임…“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 새로운 출발 선포”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민선7기 장정민 인천 옹진군수는 2일 본청 효심관에서 군민대표, 각계 각 층 인사 및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앞으로 4년간 옹진군의 변화와 혁식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장 군수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옹진군이 더 큰 옹진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며, 지난 과거는 모두 잊고 모든 지역과 계층이 통합하는 하나 된 마음으로 손을 맞잡고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옹진군이 기회의 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공직자들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군민과 마음을 열고 소통하면서 군민들이 공감ㆍ만족ㆍ감동하는 행정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 군수는 이어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이라는 군정 목표와 차별없는 ‘옹진ㆍ풍요로운 옹진ㆍ평화로운 옹진’이라는 군정 3대 비전을 제시했다.

또 ▷소통ㆍ경청의 군민중심 행정, 지역과 계층 간 차별없는 균형발전, 바다와 농토가 풍요로운 경제발전 ▷군민이 우선되는 해상교통, 생활이 편안한 맞춤형 복지구현 ▷군민과 함께하는 해양관광구현 ▷옹진이 중심되는 서해평화조성 ▷군민이 살기 좋은 쾌적한 환경조성 총 8개의 군정방침도 설명했다.

앞서 장 군수는 수봉공원 내 현충탑에서 참배하고 취임식 후 기념식수를 심고 사무인계인수서에 서명한 후 군정업무를 시작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