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동제약, 추석 선물 ‘광동 의감녹용’ NS 홈쇼핑 런칭…9월 13일 방송 진행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한 추석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특히 이맘때는 대표적 추석 선물인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데, 소중한 분들께 드리는 선물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전통 소재 개발에 힘써 온 광동제약이 한방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간편한 스틱형 녹용제품 ‘광동 의감녹용’을 NS 홈쇼핑을 통해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9월 13일 오전 7시 25분부터 NS 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광동 의감녹용은 스틱형 녹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기에 환절기 면역이 약해진 경우,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진 경우, 야외활동이 많고 체력소모가 심한 경우, 수험생 등 활력이 필요한 이들 등 남녀노소 추석 선물로 적합한 제품이다. 

뉴질랜드 정부의 철저한 관리하에서 청정 자연에서 자란 깨끗하고 안전한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를 원료로, 특허받은 ‘녹용발효농축원액’ 과 5가지 국내산 전통 원료를 엄선하여 개발한 ‘식물혼합농축액’을 배합했으며 녹용의 유효성분을 향상시키는 ‘동충하초’로 72시간 발효 후 농축했다.

‘광동 의감녹용’에 사용된 녹용발효농축원액은 광동제약의 10여년간의 발효녹용에 대한 연구, 개발한 노력의 산물로, 3개의 특허를 지닌 광동제약만의 원료이다. 광동제약의 수많은 연구원들의 노력으로 21종의 균주 중 녹용 발효에 가장 적합한 ‘동충하초’균을 발견하였으며 발효시간에 따른 녹용의 유효성분 함량 변화를 추적하여 72시간이라는 최적의 발효시간을 과학적으로 밝혀낸 바 있다. 음양오행을 근간으로 한 ‘식물혼합농축액’은 당귀, 숙지황, 대추, 두충, 오미자 100% 국내산 5가지 전통원료를 선택, 배합했기에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추석 선물이나 인사 선물이 고민되신다면 이번 NS 홈쇼핑 론칭 방송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며 “방송 중에만 특별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구입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9월 13일 오전 7시 25분 NS 홈쇼핑 론칭 방송 중 제품 구성은 1세트에 10 g x 30포로 구성되어있으며, 3세트(3개월분) 구성을 15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진행하며, 추석 선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급 쇼핑백을 증정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