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복합문화공간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3호점 오픈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롯데시네마는 서울 광진구에 스타시티 2층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58석 규모의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Kloud Cinema Lounge)’를 11월 10일 오픈했다.

건대입구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시네마와 롯데주류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문화와 미식을 함께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잠실 월드타워관, 김포공항관에 이어 선보이는 3호점이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는 연간 약 180만명 이상의 관객이 방문하는 대형 영화관이다. 특히 20~30대 관객 비중이 높아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우스 시네마 라운지의 내부는 고급스러운 펍(Pub)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으로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생맥주와 칵테일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맥주와 어울리는 간단한 스낵과 파니니, 스파게티 등 폭넓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영화관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