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진 랜드마크 ‘시네마타워’ 11월 30일 착공식 기대감 높아

지난 11월 30일 당진시 대표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시네마타워’가 착공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비와이코퍼레이션)

시네마타워 착공식에서는 시행사 비와이코퍼레이션 박찬복 이사의 사업 경과 보고를 필두로 비와이코퍼레이션 ‘최정열’ 대표의 인사말과 김홍장 현 당진시장, 어기구 국회의원 등의 축사가 이어졌고 200여명의 당진시민과 귀빈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착공식이 거행됐다.

이날 김 시장의 축사를 통해서도 언급되었듯이 추후 당진 시네마타워는 당진시 중심상가 활성화 기여와 당진시 대표 랜드마크로서의 역할 등에 대해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한 착공식 행사를 열었고 사업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당진시 수청동 일원에 들어서는 시네마타워는 현재 시네마 8개관 입점(일반관 5개, 리클라이너 프리미엄관 3개)은 물론 대형 키즈카페 입점까지 예정된 상태로 지하 5층부터 지상 10층 규모의 근생시설과 문화 및 집회시설로 구성된다.

또한 당진시 최초로 전층 중앙 에스컬레이터가 설계돼 전 층의 상가 접근성이 우수하고 영화관 입점을 고려해 넉넉한 198대의 주차대수와 주차진입로 역시 7m 광폭설계의 자주식 주차공간이 계획됐다.

특히 여성 쇼핑존 특화 MD 구성을 통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당진 시네마타워는 2020년 준공 예정이다. 입지 역시 당진신도시 수청 1, 2지구 상권의 최중심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수청지구 직접주거 중심상가로 사업지 옆 보행전용통로 및 중앙광장과 연결돼 유동 인구 흡수에 유리하며 광역 수요가 몰리는 새로운 소비 1번가의 중심으로써 상권 확대가 빠르게 전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네마타워는 현재 전 층이 청약 마감 중이며 4층의 경우 키즈카페로 임차가 이미 완료된 상태이다.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당진시 시청2로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