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독립기념관과 ‘3.1운동 100주년’ 할인 이벤트
독립기념관 관람객 주중 30%, 주말 20% 할인, 군인 50% 혜택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가 3ㆍ1 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독립기념관과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3ㆍ1 운동의 중심 천안을 둘러보고, 레저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독립기념관 관람객에게 오션파크 주중 30%, 주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독립기념관 주차장 영수증을 제시하고 오션파크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군장병은 휴가증 독립기념관방문 스탬프를 찍어오면 동반 1인까지 50%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천안 독립기념관은 민족의 문화적인 번영과 고난 극복의 역사를 주제로 옛 기록과 유물, 유적 등이 전시되어 있다. 겨레의 탑과 겨레의 집, 전시관, 원형극장, 순국선열의 어록비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시관에서는 민족 전통, 근대 민족 운동, 독립 투쟁의 역사, 대한민국 임시 정부를 중심으로 한 기록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독립기념관 패키지’도 출시했다. 3월3일까지 판매하는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독립기념관 1일 무료 주차권(1대), 독립기념관 태극열차 왕복 티켓 2인 등으로 구성됐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