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에듀]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ㆍ라붐 스쿨어택 사연공모 이벤트
-새학년 맞는 중학생 격려…24일까지 접수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교육 문화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자사의 수학 전문 스테디셀러 교재 ‘개념플러스유형’과 아이돌 걸그룹 라붐(LABOUM)이 함께하는 신학기 맞이 ‘스쿨어택’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상교육이 새 학년에 올라가는 중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오는 24일 까지 비상교육 홈페이지 내 ‘개유와 라붐의 서프라이즈 스쿨어택’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비상교육은 사연이 당첨된 주인공에게 결과를 알리지 않고, 당첨자가 속한 학급 학생 전원에게 개념플러스유형 교재(비매품)와 간식 등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걸그룹 라붐 멤버들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 사인회와 사진촬영 등 깜짝 이벤트를 열고 학급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한편 비상교육의 ‘개념플러스유형’은 총 2800만여권이 판매된 대표적인 수학 전문 교재로, 개념 설명부터 유형별 문제 풀이까지 난이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수학 내신 대비서로 유명한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은 내신 기본기를 다지기 위한 자세한 개념 정리와 출제율이 높은 대표 문제를 수록해 내신 대비에 효과적이다. 특히 개인 실력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난이도별 레벨 시스템을 도입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난이도는 라이트, 파워, 탑으로 구분된다. 라이트 편은 반복적인 개념 설명과 연습 문제로 중등 수학의 기본 실력을 완성하는데 유용하다. 파워, 탑 편은 핵심 유형 문제와 다양한 고난도 문제를 통해 내신 최고 수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