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페미미미 두번째 ‘My Summer Bucket List’ 공개
시즈널 과일 수박/복숭아 테마로 한 ‘비주얼갑’ 여름 신메뉴 추가

글로벌 콜렉트 카페 '카페미미미(Caffe MeMeMi)'가 두번째 여름 신메뉴 ‘My Summer Bucket List’를 공개한다.

7월 1일부터 판매될 카페미미미의 2차 여름 신메뉴는 여름 시즈널 과일인 수박, 복숭아를 재료로 한 음료 3종과 빙수 2종이다. 먼저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원더 워터멜론’은 초콜릿 토핑으로 한 달콤한 수박 그라니따 메뉴로, 마치 수박으로 착각하게 만드는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라임이 블렌딩된 신메뉴 ‘워터풀’은 햇빛 쨍쨍한 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에이드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저격한다. 비주얼 갑 ‘트로피컬 선셋’은 여름날의 선셋을 연상시키는 그라니따로, 피로 해소에 좋은 달콤한 복숭아를 블렌딩해 완성했다.

여름밤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메뉴군도 추가 라인업 됐다.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자두가 어우러진 ‘스윗 썸머 나잇’은 과일이 가득 담긴 과일 빙수다. 상큼 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통팥과 콩고물이 하얀 버니 속에 잔뜩 숨은 ‘스노우 버니랜드’는 시원하면서도 달달한 팥빙수로, 작년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 올해 재 출시된 여름 인기메뉴다.

관계자는 "카페미미미는 먹기 아까울 만큼 예쁘고 톡톡 튀는 메뉴들과 트렌디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인증샷을 부르는 SNS 핫플레이스이다. 특히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즐겨 찾으며 입소문 났다”면서 “야심차게 선보인 이번 여름 신메뉴 역시 역대급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카페미미미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로모션 제조음료 10,000원 이상 구매 후 3,900원 추가 시 미미미 아쿠아백을 증정한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대구 시코르 동성로점을 제외한 카페미미미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를 전개 중이다. 카페미미미는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모토 아래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Food & Beverage를 선보이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