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호타이어, 여름선물 펑펑…‘국내판매 1위’ 고객 이벤트
- 4일부터 행사제품 구매 고객 대상
-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권 추첨도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호타이어가 국내 RE(교체용)타이어 시장에서 2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7월 17일까지다. 승용 및 SUV 차량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솔루스 TA31’과 SUV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HP71ㆍKL33’ 전 규격이다. 해당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겐 ▷또로 안전 소화기 ▷쿨러백 ▷고급 비치타월 중 하나를 제공한다.

행사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세부적으론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권 및 항공ㆍ숙박권 (동반 1인 포함) 4명 ▷토트넘 핫스퍼 1군 선수단 사인 유니폼 4명 ▷손흥민 선수 사인액자 4명 ▷토트넘 선수단 사인볼 30명 등이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전무는 “금호타이어가 2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건 모두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많은 고객이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