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진원무역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헤럴드경제=육성연 기자] 헤럴드와 진원무역이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1일 체결했다.

권충원 ㈜헤럴드 대표이사와 오창화 ㈜진원무역 대표이사는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헤럴드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양 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는 2020년까지 향후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또한 원활한 사업추진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권충원 헤럴드 대표이사는 “헤럴드와 진원무역이 손을 잡고 서로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바가 있다면 뜻깊은 일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보였다.

오창화 진원무역 대표이사는 “이번에 맺은 귀한 인연으로 진원무역이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헤럴드와 진원무역은 21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 헤럴드 본사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창협 헤럴드경제 편집국장, 정용식 헤럴드 상무이사, 권충원 헤럴드 대표이사, 오창화 진원무역 대표이사, 오충화 진원무역 전무이사, 이강철 진원무역 영업부장 [사진=박해묵 기자/mook@heraldcorp.com]

진원무역은 미국에서 오렌지·아보카도·아몬드 등을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고 있으며, 한국 청과물 수입 업체중에서는 매출액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