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아브뉴프랑은 유럽풍 거리의 양쪽으로 늘어선 테라스형 카페와 다양한 식음 시설을 통해 파리의 낭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트렌드세터 맞춤형 유러피안 쇼핑 스트리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판교 아브뉴프랑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네온(NEON)을 모티브로 한 ‘아브뉴페스타(AVENUE FESTA)’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판교 아브뉴프랑에 입점되어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중 ‘오늘의주방’은 11개의 식음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오늘의주방 내에는 총 11개의 맛집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Full table service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늘의 주방’에서는 11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계열사 메뉴 1개를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스플라스 리솜 이용권’ 등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계열사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시 ‘계열사 1만원 바우처’를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겨울 제철 재료인 굴을 활용한 ‘굴 짬뽕’, 굴초회와 보쌈’, ’앙가케 굴우동’ 등 오늘의 주방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연말연시를 맞아 8인 이상 사전예약 시에는 10%의 할인 혜택도 11월 18일부터 20년 1월 19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오늘의주방과 같이 아브뉴프랑에 입점한 브랜드들은 모두 전문가들이 엄선한 품격 높은 브랜드이다. 이외에도 최근 입점한 브랜드로 유기농 우유와 원두를 재료로 건강한 식문화를 전하고 있는 ‘1964 백미당’과 120년 전통의 철학을 간직한 유기농 헤어 및 스킨 케어 브랜드 ‘오웨이(O-Way)’가 판교 아브뉴프랑에 신규 입점했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이번 겨울맞이 페스티벌을 통해 트렌디한 맛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초대형 애드벌룬 ‘프랑이’와 다채로운 빛의 전구로 장식된 나무로 꾸며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