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세차익 노릴 수 있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 1차 조합원 모집 20일 마감

역세권 입지에 GTX 노선 등 각종 호재까지…교육환경·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도 한몫


같은 지역이라도 주변 여건이 잘 갖춰진 아파트는 입지면에서 미래가치가 크게 상승할 수밖에 있다. 여기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성공 투자가 가능하다면 부가가치는 더욱 높아질 수 있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총 370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59.96㎡~84.80㎡의 전 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형 185세대, 59B형 40세대, 84A형 95세대, 84B형 50세대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지하철 3·6호선이 지나 교통망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신분당선 연장과 함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사업 확정 등 호재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은 핵심 주거 지역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TX A노선 개통 시 서울역까지 10분,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내에 접근이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이면서 동시에 서부버스터미널과 내부순환도로, 고양과 파주를 잇는 서오릉로의 접근성도 뛰어난 최적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해당 단지는 주변 시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할 수 있는 데다 향후 시세 차익도 기대해볼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주변 시세의 35%가량 저렴해 가격 경쟁력이 상당한 편이다. 세부적으로는25평형의 경우 평당 1,500만원대로 책정돼 분양가격은 4억 원 수준이다.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500m 이내에 위치한 예일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주변에 녹번초와 은평중 등 여러 학교가 모여 있어 학부모들의 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큰 평수는 수납공간이 많고 높은 층고와 공간 개방감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복층 구조로 설계돼 쾌적한 거주환경을 자랑한다.

34평형인 84A·B형의 경우 전체세대가 복층 형태로 개설된다. 5.8m 높은 층고를 바탕으로 채광성과 일조권,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복층(2층) 베란다에서 1층 거실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 개방감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편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3 에 위치해 있다. 조합원 가입 문의나 홍보관 방문 절차 등 보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