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리조트, 요트·짚트랙·미니기차, 옥외 체험 액션레저 시동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는 요트, 짚트랙, 미니기자 등 다양한 옥외 액션레저, 체험프로그램을 확충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특별한 자연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우리는, 자연인’을 선보였다. 백암온천 투숙객 누구나 이용 가능한 ‘우리는, 자연인’ 프로그램은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약초 채취, 고기잡이 체험, 중식 및 간식 제공, 온천 사우나 이용 등 총 4시간 코스로 구성됐다. 체험 장비는 무료로 대여해 준다. ‘우리는, 자연인’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4시까지 진행되며, 체험 비용은 30,000원(1인 기준). 오는 7월 23일(목)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대천은 짚트랙, 카트레이싱 포함 주중 상품은 모두 10만원대 초반대이다. 해운대는 주중 요트, 서핑 패키지를 운영한다.

거제 밸버디어 요트

거제 벨버디어 주중 요트 체험, 선상 낚시 체험은 각각 20만원 초반대이다. 잔여 객실에 따라 주말 예약도 가능하다. 사전 예약 후 8월 21일까지 이용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양평은 리조트 앞 잔디광장에 아이들을 위한 미니랜드를 오픈했다. 미니 기차, 미니 비행기, 미니 바이킹, 미니 붕붕카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미니랜드는 주말(토, 일)에만 운영하며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 19 때문에 실외 활동을 선호하는 여행 추세를 반영해 출시한 상품이다”라며 “한화리조트는 안전한 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화리조트가 있는 해운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 사업 부문에 걸쳐 모든 임직원의 건강 상태 체크 및 위생교육을 상시로 실시한다. 또한 전문 방역업체가 주기적으로 모든 공간을 방역하고 있다. 아쿠아리움,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는 입장 인원 제한 및 시간대별 순차적 출입, 체온 체크 등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