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아이작 벤 샤바트 신임 대표이사 선임
시크릿 설립자이자 글로벌 CEO.. 오너 책임 경영체제 전환

'아이작 벤 샤바트 신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 회장'

[헤럴드경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3일 주주총회를 열고 시크릿다이렉트의 설립자이자 글로벌 CEO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글로벌 매출의 상당 비중을 차지하는 한국 시장의 안정화를 위해 오너가 직접 대표이사를 맡는 책임경영 체제를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새로운 미래형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아시아의 첫 해외 지사로 2012년 국내 진출했다. 3년여 만에 연매출 1천억원을 돌파, 세계 직접판매 100대 기업 중 성장률 1위에 랭크되며 주목을 받았다. 2017년과 2018년에는 각각 연매출 1천540억원과 1천594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유대계 미국인인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회장은 지난 2005년 미국에서형제인 모티 벤 샤바트와 함께 사해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화장품을 런칭했다.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은 소매판매업으로 시작해 2011년부터는 ‘글로벌 부의 공동체’를 기업 미션으로 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사로 비즈니스 모델을 변경했다.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취임사에서 “시크릿 여정에 기꺼이 동행하시는 모든 임직원과 사업자, 고객들을 항상 가족처럼 섬기겠다. 모두가 행복하고 경제적으로도 안정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크릿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과 다양한 회원 우대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사업자를 더욱 만족시키고 실질소득의 기회를 더욱 폭넓게 제공하여 전례 없는 도약을 꼭 이루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고위 관계자는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한국 임직원 및 사업자와 함께 직접 소통하며 신속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된 만큼 전략적이고 유연한 분석과 창의적 아이디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현재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고품질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미국과 한국 외에도 캐나다, 멕시코, 일본, 호주, 콜롬비아, 베트남 등 8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