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바로티 김호중, 군백기에도 공백 없는 인기…팬카페10만 돌파
김호중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군백기’에도 공백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29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10만 명을 넘어섰다.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는 오픈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회원 수 7만 명을 돌파했으며, 2020년이 가기 전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김호중은 ‘10만 아리스’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됐다.

김호중의 인기는 무엇보다 음악에 있다. 성악가 출신의 김호중은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정규앨범 ‘우리家’를 비롯해 ‘아리아집(My Favorite Arias)’, ‘이탈리아 칸초네집(My Favorite Songs)’으로 나뉜 클래식 앨범은 각종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 섭렵은 물론, 한터차트 음반 부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압도적인 초동 판매량까지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의 ‘우리家’는 지난 10월 유럽의 빌보드인 ‘WORLD MUSIC AWARDS’(월드 뮤직 어워즈)의 ‘United World Album Chart’(유나이티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44만 장 이상의 판매량으로 1위에 오르며 트로트의 세계적 인기도 견인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