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토컬(PHYTOCAL) 유산균 발효 ABC주스, 오는 18일 롯데홈쇼핑 방송 진행

 

식음료 전문기업 ㈜웰팜의 건강지향 브랜드 파이토컬(PHYTOCAL)의 홈쇼핑 매진 상품인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은 오는 18일 23시 5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요리연구가 홍신애씨가 출연해 파이토컬 ABC주스를 선택한 이유와, ABC주스를 더욱 간편하고, 꾸준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거르거나 잦은 인스턴트 식품 섭취 등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신선한 야채나 과일을 매번 손질하고 챙겨 먹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균형 잡힌 식단을 지키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이유로 다양한 건강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할리우드 스타들의 몸매 관리법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는 ‘ABC 쥬스’가 작년에 이어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 파이토컬 유산균으로 12시간 발효 ABC주스’는 국내산 사과와 당근, 비트의 본고장 스페인산 붉은 비트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 갈고 착즙한 후 유산균을 더해 발효한 ABC주스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맛과 영양을 살렸다. 또한 사과, 비트, 당근을 1:1/3:1의 비율로 담아낸 제품으로 휴대하기 간편한 100mL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조되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이토컬 관계자는 “다른 ABC주스와 차별화 된 점은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 크리스챤의 3종 유산균인 BB-12®를 첨가해 12시간 발효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ABC주스를 직접 만들어 먹었을 때 불편했던 점이 일일이 씻고, 갈아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