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패스코리아, 디지털마케팅·데이터분석전문 사이트 이패스비즈 오픈


[헤럴드경제] 온라인 전문교육기관 (주)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는 디지털마케팅과 데이터분석 온라인 컨텐츠는 물론 오프라인 서비스를 위한 이패스비즈(epassbiz) 사이트를 신규로 오픈했다.

이패스비즈는 PCM(미국공인마케팅전문가) 자격증, 인스타그램 마케팅, Google Ads(Google Search & Display), 컨텐츠제작(Snapseed를 활용한 내 스마트폰 영상촬영 및 편집)의 디지털마케팅과정과 Google Analytics, Power BI, 파이썬, ADsP(데이터분석준전문가), Orange Data Mining의 데이터분석 및 시각화과정을 서비스한다.

이패스비즈에서는 디지털마케팅과 데이터분석 실무자들에게 도움되는 20편 이상의 무료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마케팅 온라인커뮤니티 마공씐 카페의 다양한 정보 제공과 이벤트 연계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였으며, 디지털마케팅과 데이터분석관련 각종 툴 사용은 물론 자격증 취득까지 하나의 사이트에서 모두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밖에도 이패스비즈에서 구성하고 있는 과정을 디지털마케팅 트랙, 데이터분석 트랙으로 구분해 분야별 전문지식을 순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이패스코리아는 사이트 신규 오픈을 기념해 2021년 새해 다짐 작성 시 7% 수강할인권을 제공, 교육과정 수강생 전원에게 바나나우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 할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