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반기 비규제 지역 최대어 '더샵 센트로' 금일 1순위 청약 실시

-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일원에 총 939세대 규모로 조성… 주변 시세 대비 가격 경쟁력 우수
- 건식 사우나&냉∙온탕,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차별화… 친환경 시스템으로 쾌적함 더해


[헤럴드경제]올해 상반기 비규제 지역 최대어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코건설의 ‘더샵 센트로’가 금일(23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더샵 센트로는 포스코건설이 천안아산지역에 7년 만에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로,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389번지 일원에 지상 최고 28층, 11개동, 전용면적 76~106㎡, 총 93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단지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050만원대로 책정됐다. 전용면적 84㎡를 기준으로 3억1천 ~ 3억6천만원 수준이다. 이는 단지와 맞닿은 탕정지구의 전용면적 84㎡ 분양권이 올해 1월 기준 최고 6억8천만원에 거래된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가격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 지역인 아산시에 조성돼 각종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운 것이 특징으로, 특히 계약 즉시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또 청약자격, 대출제한 등 각종 규제도 덜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향후 일정으로는 오늘 1순위 청약을 받고, 2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며, 4월 12일부터 4월 16일까지 5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 다채로운 커뮤니티, 친환경 조경설계, 안티 바이러스 시스템 등 차별화된 설계 적용
더샵 센트로는 포스코건설 더샵의 차별화된 혁신설계가 곳곳에 도입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다채로운 커뮤니티와 친환경 조경설계를 도입해 주목된다. 먼저 커뮤니티 시설은 실내골프장을 비롯해 필라테스, 스피닝룸, 건식 사우나&냉∙온탕, 게스트하우스 등이 조성되며, 멀티룸과 노트북 전용공간으로 구성되는 스터디 카페,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 라이브러리 등이 꾸며진다.

또 친환경 조경설계로는 어린이 물놀이장과 연계한 더샵필드, 식재와 물이 어우러진 산수정원, 일상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가든 등을 구성해 입주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도록 할 예정이다.

단지는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한 특화설계도 적용한다. 기존 청정환기시스템에 공기살균을 더한 ‘세대 토탈 클린 에어시스템’, 에어브러쉬를 통해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클린현관’, 항균기능이 있는 '황토덕트' 등의 미세먼지 저감 및 안티 바이러스에 특화된 주거상품을 적용해 쾌적함을 높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더샵만의 첨단 스마트홈 기술인 'AiQ TECH'을 통해서는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도 기대된다. 편의시스템으로는 차량 번호 인식으로 자동 출입, 공동 현관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로비층 자동 호출 등이 제공되며, 안전시스템으로는 단지 내 놀이터 및 공원, 그리고 아파트 동 내부와 각 세대로 이어지는 '3단계의 강력한 보안 솔루션'과 수상한 외부인이 나타났을 때 입주민에게 정보를 알려주는 '우리 집 안심 서비스' 등이 적용된다.

더샵 센트로의 견본주택은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62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청약 당첨자에 한해서만 방문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