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올해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추어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신세계사이먼이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23일부터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는 250여명의 대규모 지역 인재 채용에 나설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채용박람회가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고용 불안을 해소하는 동시에 도내 실업률 감소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상공회의소, 제주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브랜드 및 신세계그룹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벅스코리아’와 운영 파트너사, 제주신화월드 운영사 람정제주개발 등 25개 기업이 참여해 총 250여 명을 채용한다.

특히, 모집 대상을 매장운영 인력인 샵마스터 부터 바리스타, 시설관리, 미화, 안내, 호텔 서비스, F&B(식음료) 등으로 확대해 구직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직무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도내 고용창출 및 관광산업 경쟁력을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세계사이먼은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동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운영사 취업포털 커리어 전용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이 어려운 구직자는 온라인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