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시혁 에그타르트’ SSG닷컴 온라인 단독판매
팬덤 업고 SNS에서 화제
26일부터 8월 4일까지 단독판매
[SSG닷컴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오프라인 매장에 가야 살 수 있던 ‘뱅앤베이커스(Bang&Baker’s)’의 에그타르트를 SSG닷컴이 온라인 단독판매한다.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세트를 새벽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뱅앤베이커스는 하이브(HYBE)에서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이후 SPC삼립과 함께 에그타르트 상품을 공동 개발해 오프라인 판매처인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두터운 팬층의 지지와 구매처의 희소성이 맞물려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서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 판매되는 이번 기획세트는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에그타르트 1박스(오리지널 맛2개, 애플시나몬1개, 단팥호두맛 1개)와 프리미엄 침출차인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1만4800원에 판매된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 제공]

쓱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를 통해 상품력 강화는 물론, 이를 구매하려는 2030 고객의 유입 증가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준표 SSG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고객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