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GB대구은행, 2021 6급 신입행원 채용
일반금융·ICT 부문 00명
지역·일반인재 구분 채용
6일~16일 서류접수,10월 필기
14일 메타버스 채용박람회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DGB대구은행은 2021 6급 신입행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설명회는 메타버스로 개최된다.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되는 금번 채용은 6일부터 16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모집분야는 ‘일반금융’과 ‘ICT’ 2개 부문이며, 대구경북 소재 대학교 출신은 지역인재, 그외 지역 대학교 출신은 일반인재로 구분하여 채용한다.

서류전형 이후 지원자 전원이 AI역량평가를 실시하며 이후 필기전형, 1차면접, 채용건강검진, 2차면접 순서로 전형을 진행, 최종합격자는 11월 이후 결정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약 2달간의 신입행원 연수과정을 거쳐 오는 2022년 1월부터 신입행원으로 첫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원 서류는 작성충실도, 입행노력도, 직무전문성 등을 위주로 검토할 예정”이라며 “특히 ICT역량과 디지털 전문성을 갖춘 융합형 인재의 채용에 집중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DGB대구은행은 금융권 최초 메타버스를 활용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서류전형 모집 기간 중 14일(화) 오후 3시부터 실시되는 2021 DGB대구은행 채용설명회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오는 10일(금)까지 QR코드 접속이나 카카오톡 채널 DGB대구은행 인사부 메시지를 통해 게더타운 채용설명회 사전참가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