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BTS 카드 출시
신한카드 위버스 PLCC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신한카드가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위버스(Weverse)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팬덤을 위한 상품으로,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카드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신용·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위버스 신한 신용카드는 각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담긴 소장용 포토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체크카드는 1만5000원의 수수료를 내고 포토 플레이트 발급이 가능하다. 신용카드는 10만원의 발급 수수료를 지불하면 메탈 소재의 포토 플레이트를 추가 발급 할 수 있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발급 후 자동으로 위버스샵 간편결제에 등록되며 위버스샵 캐시 적립 서비스와 생활 영역의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티스트 공식상품(굿즈) 등의 구매가 가능한 위버스샵의 이용 금액에 대해 신용카드는 4%, 체크카드는 2% 위버스샵 캐시가 기본 적립된다. 생활 적립 서비스 역시 디지털 콘텐츠, 대중교통 등 팬덤이 주로 이용하는 영역으로 구성됐다.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 10%, 체크카드 5% 위버스샵 캐시가 적립된다.

통합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신용카드는 월 최대 7만원, 체크카드는 월 최대 3만원까지 위버스샵 캐시로 제공되며, 해당 캐시는 위버스샵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내 뮤지엄샵 결제 시 신용카드 50%, 체크카드 25%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신용카드의 경우 특별 기프트 서비스로 매년 1회 위버스가 선정한 1만5000원 상당의 굿즈가 제공되며, 카드 발급 첫해는 선택 아티스트의 포토 플레이트로 특별 기프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용카드는 발급 시 AMEX의 플래티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