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우수상(헤럴드경제 대표이사상) -연세선경의원(토털케어)] 만성질환 강점 지역사회 토털케어

연세선경의원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을 비롯한 만성질환의 치료 및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연세선경의원에서는 다년간 노인 요양병원 근무 및 촉탁의사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성질환에 필요한 각종 검사 및 처방이 가능하다.

또한 최초 진단 시 필요한 각종 혈액검사, 초음파검사 등이 가능하며 경동맥 초음파를 비롯한 갑상선 검사 등이 가능하여 정확한 진단을 기반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각종 통증에 대한 치료가 가능하다. 스테로이드 등의 약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생리적인 식염수 및 포도당주사액을 이용해 통증이 유발되는 근육, 신경, 통증점 등에 주사함으로서 안전하지만 효과적인 통증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연세선경의원에서는 약물을 이용한 비만치료를 비롯하여 부위별 지방분해 주사를 이용해 비만치료도 시행하고 있다. 체중 감량이 필요한 환자에게는 기저질환, 생활습관 및 식습관 등에 맞춰 식욕억제제 및 각종 대사보조제를 처방하고 있으며 부위별 체형교정을 위한 각종 지방분해 주사 프로그램도 시행하고 있다.

연세선경의원은 1차 진료 중심으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가 가능함으로서 지역사회의 토털케어를 모토로 하고 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