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과천 한양수자인’ 26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59~84㎡전용, 총 174가구

한양은 오는 26일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64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과천 한양수자인’(사진)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64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과천 한양수자인’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4개동, 전용면적 기준 59~84㎡의 총 174가구 규모다. 타입별 세대수는 ▷59A㎡ 37가구, ▷59B㎡ 19가구, ▷59C㎡ 32가구, ▷84A㎡ 53가구, ▷84B㎡ 33가구 등 수요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 가구 남동, 남서향 위주의 배치와 효율적 동 배치를 통해 충분한 동간 거리를 확보함으로써 채광 및 사생활 보호 효과를 높였고 주차장을 전부 지하화했다.

각 가구 대부에 환기시스템이 적용되며, 로이복층유리 이중창, 전 세대 LED조명 등으로 에너지 절약 효과까지 갖췄다. 또한 조명과 난방 등을 제어하는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 무인택배시스템, 통합형 일괄 소등스위치, 전기차 충전소, 원패스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등으로 주거 편의성을 높였고 CCTV와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 단지 내 안전까지 고려했다.

단지는 정부과천종합청사 권역에 위치해 지하철 4호선과 향후 GTX-C노선이 운행 예정인 정부과천청사역을 비롯해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문원초, 문원중, 과천중앙고, 과천외고 등의 학군과 중심상업지구, 매봉산과 관악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인접하다. 이민경 기자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