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시 하이엔드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0일 견본주택 오픈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 44~84㎡ 140실 규모로 조성
스타레지스 연동 투시도.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유성건설은 오는 10일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공급하는 ‘스타레지스 연동’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140실 가운데 92실은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 연동에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주거시설로 전 호실에 와이드창이 설치됐다. 또한 22개 타입으로 마련됐으며 각 호실은 입주민들이 취향에 맞게 내부 설계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로 기획된다. 22개 타입, 와이드 테라스, 로프트, 팬트리 등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며 84타입의 경우 2층형 구조(층고 5m)로 설계된다.

1층 로비에는 카페 라운지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자주식·기계식 주차 등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옥상 정원에는 제주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바비큐 파티장과 수변공간이 마련된다.

연동은 제주시 행정·업무·상업기능이 집중된 곳으로 제주도청 등의 공공기관이 반경 1㎞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 및 다수의 국도 진입이 가능한 교통망을 갖췄다. 노형오거리, 신라면세점,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등의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남녕고,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이 인접하다.

청약 일정은 오는 15일 청약 접수, 16일 당첨자 발표로 진행된다. 계약은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