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더샵 송도아크베이’ 분양
아파트·오피스텔 총 1030가구

포스코건설이 24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더샵 송도아크베이’(조감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다음 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과 6일 양일간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청약 대상은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 모두 인천광역시 거주자 및 기타 수도권(서울특별시, 경기도) 거주자(주민등록표등본 기준), 만 19세 이상이다. 미성년자라도 세대주라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특별공급의 경우 기관추천, 다자녀가구, 신혼부부, 노부모부양자, 생애최초 주택 구입자 요건을 갖춰야 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발표하며, 당첨자 계약은 2022년 2월 7일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1공구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4층, 지상 49층 4개 동 아파트 775가구, 오피스텔 255실 등 총 10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외국인 임대 물량을 제외한 608 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인천타워대로와 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2,3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인천~김포간),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워터프런트 호수와도 마주하고 있다. 워터프런트 사업은 송도국제도시 외곽을 ‘ㅁ’자 형태로 호수와 수로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027년까지 교량, 인공해변, 수상터미널, 마리나시설, 해양스포츠 체험장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최정호 기자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