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카드, ‘마이데이터’ 리뉴얼 출시…생활밀착형 서비스 추가
최대 1만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는게 우리카드 측의 설명이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 및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000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000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 내 마이데이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