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h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Zero! 법인예금’ 출시
해양환경보전 및 ESG사업 지원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Sh수협은행은 기업의 ESG경영 실천을 지원하는 해양환경보전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 상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지난 2020년 출시된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예‧적금’ 상품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법인 전용 통장이다. 판매금액의 일정액을 해양환경보전 및 ESG사업 지원기금으로 출연하는 공익상품이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최고 연 1.75%의 기본금리에 추가혜택을 제공하고, 수협은행과 해양수산유관기관이 공동추진하는 다양한 해양환경보전사업을 간접 지원하는 효과가 있어 거래기업의 ESG 성과지표에 반영이 가능하다.

만기일시지급식으로 6개월 이상 24개월 이내에서 월단위 가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가입 요건이나 판매 한도없이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소유한 법인이나 단체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수협은행은 ESG측면에서 해양환경공익상품 고유 브랜드 구축을 목표로 고객기업의 가치제고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주거래 기업과의 ESG 협약과 상호협력을 통해 ESG경영 확산에 시너지를 높여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