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NH pay’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강하늘·한소희 배우 포토카드, 사원증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NH농협카드는 25일부터 3월 6일까지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 ‘NH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강하늘·한소희 포토카드(10명), 강하늘 사원증(25명), 한소희 사원증(25명)을 제공한다.

또 3월 3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NH pay 앱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NH농협카드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채널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칭찬 및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9월 출시된 NH pay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으로, 농협카드와 농협계좌를 등록해 온·오프라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타 금융기관 계좌 조회 및 카드 청구금액 확인, 무료 송금서비스, 혜택담기(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서비스), 농협몰 연계 우수 농·축산물 구매 서비스, 소비현황 서비스(타임라인·업종별·월별 소비통계 제공)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제공, 지난해 9월 이용고객 400만명을 돌파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인 NH pay를 통해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고, 농협 계열사와 연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금융생활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