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증권, 해외·국내 주식 이벤트 ‘글로벌 슈퍼딜’ 실시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해외·국내 주식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슈퍼딜’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슈퍼딜은 해외주식 및 국내주식에 투자하는 개인 고객이 주식 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으로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 경품은 맥북, 아이폰13, 아이패드&펜슬, 애플워치, 에어팟 등 5가지 최신형 Apple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이벤트 신청 후 해외주식을 1주만 거래해도 해외주식 2022주(해외ETF 포함)에 대한 럭키박스 당첨 기회도 자동으로 주어진다. 이는 해외주식 20만원, 해외ETF 2만원에 달하는 액수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신청만 해도 응모권 50매가 지급되며, 해외·국내주식 첫 거래시 각각 100매, 50매씩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매월 해외·국내주식 1주 이상 거래한 거래일수에 따라 각각 30매, 10매씩 응모권이 지급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시장의 변동성 확대 국면에서 고객들이 모바일 앱 등을 통해 당사에서 제공하는 해외 및 국내주식 투자 정보를 자주 접한다면 리스크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에 따라 매일 접속해 거래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거래일수 기반으로 응모권이 지급되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kw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