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GF리테일, 상반기 신입사원 두자릿수 채용 나선다
[BGF리테일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BGF리테일은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의 문을 열고 두자릿수 채용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올해 BGF리테일은 상반기 공채는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 ▷전략기획(마케팅, 홍보) ▷재경지원 ▷상품운영 ▷전문직군(IT, 물류, 시설 등)이며 채용규모는 00명이다. 입사 희망자는 BGF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보다 투명한 채용을 위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대학교의 재학생 및 졸업자들과 줌(Zoom Video Communications)을 통해 화상으로 회사와 직무를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특히 모든 일정에서 입사 희망자들과 채용 담당자 및 직무별 실무자들이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할 수 있는 Q&A 섹션을 대폭 확대했다.

BGF리테일은 사회 초년생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상하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매년 세자리 수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인턴십 등을 통해 상품, 재무, IT(빅데이터), 마케팅, 물류 등 주요 부서에서 직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인턴십 과정 종료 후 최종 면접을 거쳐 정식 입사의 기회도 주어진다.

장영식 BGF HR팀장은 “업계 1위 편의점 CU를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이웃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우리나라를 넘어 해외시장에 CU를 널리 알릴 좋은 친구 같은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GF리테일은 지역사회에 건강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청년들과 함께 성장하는 활기 넘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