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캐피탈, 플랫폼 기반 ‘대출간편비교’ 서비스 출시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현대캐피탈이 업계 최초로 여러 금융사들의 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 ‘대출간편비교’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제공되는 ‘대출간편비교’ 서비스는 현대캐피탈뿐만 아니라 다른 캐피탈사와 저축은행 등 총 13개 금융사의 대출 상품 조건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연말까지 대상 금융사를 은행과 카드사를 포함한 총 30개 업체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용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간단한 본인 인증을 통한 모바일 심사로 1분 안에 각 금융사의 대출 조건을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 서비스는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이 없으며, 신용평가사의 신용 평점에 정부가 제공하는 금융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식이어서 별도의 소득 구분이나 주거 구분 등 추가 정보를 입력할 필요도 없다.

현대캐피탈은 이번에 런칭하는 ‘대출간편비교’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이벤트 기간 이 서비스를 통해 대출을 확정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플랫폼을 기반으로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제휴 금융사를 확대하고 특화 상품도 선보여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대출간편비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