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마트, 제과4사 전상품 대상 할인…교차구매도 OK
롯데마트 서울역점 행사장. [롯데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1일까지 제과 4사(롯데제과, 오리온, 해태제과, 크라운제과)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엘포인트(L.Point)회원 대상이며, 롯데, KB국민, 신한, 농협, 하나, BC카드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하다. 2만원이상 구매 시 20%, 3만원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그 동안 제과 업체별로 시기를 달리하거나, 할인 대상 상품을 한정하는 등의 행사는 있었으나 이번과 같은 대규모 행사는 이례적인 일이다. 특히 제과 업체별로 할인혜택을 주는 것이 아니라 4사 업체 내 교차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5월 최대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물가로 가계의 걱정이 늘어나는 요즘, 과자만큼은 부담없이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더욱 다양한 과자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가람 롯데마트 과자MD(상품기획자)는 “5월 가정의 달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과자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과 업체 4사와 이례적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