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百, ‘여행에미치다’ 손잡고 앱에 여행콘텐츠 오픈
여행전문 커뮤니티 손잡고 앱에 여행 콘텐츠 열어
여행과 어울리는 음악도 소개…여행잡지처럼 구성
신세계 X 여미 앱 페이지 이미지.[신세계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여미(여행에미치다)’와 손잡고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여행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6월 한 달 동안 여미 회원들이 소개하는 ‘내 인생 최고의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알래스카 빙하 크루즈, 핀란드 개 썰매 여행 등 해외 여행 콘텐츠부터 인생 석양 베스트10과 같은 감성 여행 콘텐츠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신세계와 여미는 향후 월별 추천 여행 테마와 어울리는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감성을 더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과 어울리는 음악도 추천해준다. 6월에는 K-POP으로 구성된 ‘오랜만의 비행기 여행’, 파리 여행을 추억할 수 있도록 재즈 음악으로 구성한 ‘파리 뒷골목 재즈바’ 등을 한 달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그동안 백화점 앱에 단순히 브랜드 할인 정보를 넘어 최신 트렌드와 인문학적 지식까지 담아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에 적극 나서왔다. 지난해 지니뮤직 전용관을 열었으며 업계 최초 전자책 대여 서비스, 신백 라이브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중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여행과 관련한 콘텐츠를 소개하게 됐다”며 “유통을 뛰어넘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