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설근로자공제회, '건설근로자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건설근로자 이미지가 담긴 사진·영상 18일까지 누구나 응모

[헤럴드경제=김용훈 기자] 건설근로자공제회는 건설근로자의 전문 직업인으로서의 이미지 개선과 사회적 인식 전환을 위해 제13회 ‘건설근로자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건설근로자의 땀과 보람, 그 행복한 동행’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의 공모기간은 8월 19일 18시까지이고,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1인당 총 3점의 사진 또는 영상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당선작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및 온라인 공개검증 등을 거쳐 9월 말 공제회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발표될 예정이며, 퇴직공제 근로내역이 적립된 ‘건설근로자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할 예정이다.

각 부문별 수상자 16명에겐 장관 및 이사장 표창과,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을 포함한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정부 기념일인 11월 22일 ‘건설기능인의 날’ 기념식 행사장에서 전시 및 ‘건설기능인 사진전시회’ 등을 통해 대국민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며, 역대 수상작은 ‘공제회 홈페이지–홍보센터–사진공모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제회 한승민 고객복지팀장은 “올해로 13번째 열리는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건설근로자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좋은 사진 및 영상 작품을 출품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fact051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