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28일 청약 접수
지상 19층, 전용 84㎡ 741가구 규모
양주 장흥 최대 규모 브랜드 단지
6월 28일 1순위 접수…7월6일 당첨자 발표
,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투시도.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인 SM경남기업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일원(일영지구 B4블록)에 들어서는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B5블록과 함께 총 741가구의 양주 장흥 최대 규모 단지다.

B4블록은 이달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당해지역), 29일 1순위(기타지역), 30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이다. 정당계약은 18~21일 진행한다.

이 단지 B4블록은 지하 2층~지상 19층, 8개 동, 총 458가구로 조성된다. 바로 옆 B5블록(283가구)과 함께 총 741가구로 지어진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 일영지구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삼상리, 삼하리 일원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지구다. 고양 삼송신도시와 서울 은평구가 가깝다.

단지는 2024년 개통 예정인 교외선 장흥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윤석열 정부의 공약사항 중 하나인 GTX-F노선이 추진될 경우 단지 앞 장흥역으로 지나간다.

북한산을 비롯해 개명산, 석현천, 공릉천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산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주차장을 지하로 모두 배치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한다. 전기차 충전시설도 넉넉하게 확보했다.

거실폭을 혁신적인 6.2m 초광폭으로 설계했다. 고급스러운 단지 외부 디자인과 조경시설에 탁 트인 조망까지 누릴 수 있다는게 건설사측의 설명이다. 단지엔 스카이가든, 북한산 마당, 워터그라운드, 순환산책로, 시니어클럽, 키즈클럽, 피트니스클럽, 펫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시설들이 지어진다.

단지엔 AI 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과 AI 원격 홈제어 시스템, AI 주차유도 관제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AI 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은 별도 모션 없이 공동 현관을 논스톱으로 통과할 수 있고, 터치하지 않아도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는 시스템이다. AI 기술을 통한 비접촉 및 빠른 인증이 가능하고, 복제가 불가능해 보안에 있어서도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AI 원격 홈제어 시스템’은 세대 내 모든 시스템을 음성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안과 밖에서 간편하게 제어 가능하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