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h수협카드, 국세‧지방세 등 각종 세금 무이자할부 12월까지 연장
5만원 이상 카드로 세금납부 결제 시 3개월 무이자
일부 가맹점 대상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Sh수협은행은 1일부터 재산세를 비롯한 각종 세금을 카드로 납부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연장 시행한다.[Sh수협은행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Sh수협은행은 1일부터 재산세를 비롯한 각종 세금을 카드로 납부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연장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국세, 관세, 지방세, 4대 보험료를 수협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장 3개월 이내에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금납부 무이자할부 행사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수협은행은 또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부수수료 부담을 줄여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일부 가맹점 대상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대상 가맹점은 호텔, 콘도, 항공사, 여행사, 백화점, 면세점, 종합병원이며, 법인카드나 체크카드를 제외한 개인신용카드 보유고객 중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침체된 국내경기 회복을 지원하고,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협카드 이용 무이자할부 기간을 최장 10개월까지 확대했다”며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대하는 시민들의 소비와 금융비용 절감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