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서식품,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출시

[헤럴드경제 = 신주희 기자] 동서식품은 커피 음료의 계절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 문대건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발매와 함께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100%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신제품을 제외한 맥심 티오피 캔(275ml, 380ml) 8종과 페트(240ml, 360ml) 7종 등 총 15종이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