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출시 1주년 ‘케이뱅크 SIMPLE카드’…최대 18만원 할인 이벤트
KT금융계열사 첫 시너지 상품
최대 1.5% 무제한 할인 혜택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BC카드는 ‘케이뱅크 SIMPLE카드’ 출시 1년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케이뱅크 SIMPLE카드’는 KT그룹 금융 계열사(BC카드, 케이뱅크)의 첫 시너지 상품으로 지난해 7월 출시됐다.

기존 케이뱅크 체크카드 소비 데이터와 주 고객층인 MZ세대 인터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쉬운 심플한 혜택’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전월 실적 조건 없는 최대 1.5% 무제한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출시 1년을 기념해 카드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케이뱅크 기업이미지(CI) 리뉴얼에 맞춰 카드 색상을 ‘네이비’로 통일하고 혜택을 강조하는 ‘make simple’ 문구를 중앙에 배치해 전체적으로 직관성과 간결함을 강조했다.

‘최대 18만원 혜택 제공’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10일까지 SIMPLE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7만원 청구 할인해준다. 아울러 ‘7만원 청구 할인’ 달성 고객이 9~11월간 매월 3만원 이상 이용 시 총 3만원(매월 1만원)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지난 6개월간 BC바로카드(자체발급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제외된다.

이에 더해 7만원 청구 할인 달성 고객이 SIMPLE카드 첫 이용일부터 30일간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잔액을 평균 10만원 이상 유지하면 계좌로 9월말까지 5만원을 입금해 준다.

생활비 자동납부 할인은 7월말까지 SIMPLE카드로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학부모분담금, KT유무선 통신비 관련 신규 신청 고객이 대상이다. 각 부문별 최대 5000원이며 모두 신청 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민권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상무)은 “케이뱅크 SIMPLE카드는 BC카드 최초 상업자표시카드(PLCC)로서 카드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보다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케이뱅크 고객들이 편리한 금융 생활을 위해 입출금, 적금, 대출 등 은행 상품과도 연계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