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보유주식 실시간 투자정보 ‘My자산케어 알림서비스’ 오픈

[헤럴드경제=윤호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고객의 보유자산에 대한 뉴스와 공시, 실적발표 등의 투자정보를 앱푸시(App-Push)를 통해 전달하는 ‘My자산케어 알림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My자산케어 알림 서비스는 주가 등락시 특징·이슈, 기업실적 발표, 주요 공시 요약 세 가지 중 고객이 원하는 투자정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에도 NH투자증권 글로벌투자정보부가 발간하는 ‘해외주식 스팟코멘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My자산케어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실적발표 내용과 주가에 영향을 미칠만한 공시, 특징·이슈 등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향후 동일한 서비스를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등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NAMUH(나무)/QV에서 로그인 후 신청할 수 있다. MTS 메뉴 상단(MY·고객센터〉개인정보/서비스〉알림서비스〉My자산케어알림) 에서 고객이 원하는 투자정보를 선택하면 알림서비스가 신청된다.

이승아 NH투자증권 상품솔루션본부 본부장은 “고객 보유종목에 대한 시의적절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해 맞춤형 투자정보 제공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youkno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